앨버트로스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인터넷 방송


토트넘 웨스트햄 인터넷 실시간 중계

맨체스터 시티전에서 휴식을 취한 손흥민 선수가 웨스트햄과의 경기에 선발 출전할 전망입니다.

토트넘과 웨스트햄은 11월 1일 오전 4시 45분(한국시간) 런던 스타디움에서 2018-2019 카라바오컵 16강 경기를 벌입니다. 

손흥민은 최근 맨시티와의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에 결장했습니다. 

손흥민 대신 해리 케인을 중심으로 공격 2선에 에릭 라멜라, 루카스 모우라, 무사 시소코가 선발 출전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토트넘은 라멜라가 결정적인 득점 찬스를 놓치는 등 득점에 실패하며 맨시티에 0-1로 패배했습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한 손흥민 선수의 웨스트햄과의 리그컵 출전이 유력한 상황입니다.

토트넘 vs 웨스트햄 중계

토트넘 vs 웨스트햄 경기는 국내 중계가 예정되어 있지 않지만 유투브 실시간 해외 채널에서 중계하는 경우도 많이 있으니 한번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

웨스트햄 토트넘 예상 선발 라인업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1일 새벽 4시 45분(이하 한국시간) 잉글랜드 런던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웨스트햄과 토트넘의 2018-19 시즌 카라바오컵(풋볼리그컵) 16강전에 앞서 양팀의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습니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은 웨스트햄을 상대로 4-2-3-1 포메이션을 선보일 예정. 최전방에 페르난도 요렌테가 나서고 손흥민을 비롯해 델리 알리,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2선 공격진을 구축합니다. 중앙 미드필드에는 해리 윙크스와 빅토르 완야마가 호흡을 맞추고 카일 워커 피터스, 후안 포이스, 다빈손 산체스, 세르지 오리어가 포백으로 나섭니다. 골키퍼 는 휴고 요리스입니다. 


반면 마누엘 페예그리니 웨스트햄 감독은 토트넘에 맞서 4-4-1-1 포메이션을 꺼내 들 전망이다. 최전방에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치차리토)가 나서고 펠리페 안데르손이 쉐도우 스트라이커로 후방 공격을 담당합니다. 중앙 미드필드에는 미첼리 안토니오, 로버트 스노드그라스, 데클란 라이스, 그래디 디안가나가 나서고 애런 크레스웰, 안젤로 오그본나, 이사 디오프, 라이언 프레데릭스가 포백을 구축합니다. 골문은 아디리안이 지킵니다. 



상대 전적은 토트넘이 3승 1무 2패로 웨스트햄에 근소한 우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특히 토트넘은 지난달 20일에 열린 웨스트햄과의 정규 리그 경기에서도 1-0으로 승리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