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트로스

복면가왕 방패 주윤발 돈키호테 정체


복면가왕 출연자 정체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위너 강승윤)
복면가왕 돈키호테( ? )
복면가왕 아내의유혹 정체(조유리)
복면가왕 방패(최재림)
복면가왕 그림일기(류지광)

24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7연승 가왕에 도전하는 파죽지세 ‘주윤발’의 방어전 무대와 강력한 도전자들의 솔로 무대가 공개된다.

복면가왕 주윤발 정체가 위너의 강승윤으로 추정되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은 아내의유혹과 그림일기의 정체를 각각 아이즈원의 조유리와 가수 류지광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복면가왕 방패 정체는 뮤지컬배우 최재림으로 점쳐지고 있고, 가장 오리무중인 돈키호테의 정체는 음문석이라는 의견들이 많다.

 

 

6연승 가왕 ‘주윤발’은 소향·이석훈과 함께 전체 가왕 랭킹 공동 3위로, 이번 방어전에 성공하면 단독 3위에 등극하게 된다.

과연 ‘주윤발’은 역대 쟁쟁한 가왕들도 쉽게 넘지 못한 ‘마의 7연승’ 고비를 넘어 ‘동방불패’ 손승연과 ‘음악대장’ 하현우의 자리까지 넘볼 수 있을지 주목된다.

 

 

기대감 속에 펼쳐진 ‘주윤발’의 방어전 무대에 ‘하면 된다’로 2연승 가왕을 역임했던 가수 더원이 “감동이다”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이어서 더원은 “원곡자도 어렵게 불렀던 곡”이라며 가왕의 소화력에 박수를 보낸다.

지난주 개그우먼 안방마님(?)으로 활약한 신봉선, 오나미, 김민경, 이수지의 표심의 향방에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가왕전에서 4인의 의견이 정확히 반반으로 갈리며 더욱 결과를 알 수 없게 한다.

과연 7연승 가왕의 탄생이냐, 새로운 가왕의 등장이냐 그 놀라운 결과는 24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