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트로스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이가흔 천안나 인성논란 정리, 재방송 보는방법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이가흔 천안나 인성논란 정리, 재방송 보는방법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던 하트시그널 시즌3가 시작됐습니다.

박지현을 둘러싼 천인우, 임한결의 삼각 관계와 학폭 논란에 휩싸인 이가흔의 등장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3월 25일 첫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출연진 6명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출연자인 천인우, 정의동, 임한결, 이가흔, 서민재, 박지현 등이 첫 인사를 나눴습니다.

가장 큰 주목을 받았던 사람은 마지막에 모습을 드러낸 박지현이었습니다.

이날 출연한 남자들이 모두 박지현에게 호감을 드러냈기 때문인데요.

천인우는 저녁 요리를 하는 박지현을 도와주기도 했고, 김이나 작사가는 "정오의 쨍한 햇살을 연상시키는 클래스가 다른 미소’의 소유자"라고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선택의 시간에 천인우와 정의동은 박지현을 택했고, 임한결은 이가흔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박지현과 이가흔은 천인우를 선택했고, 서민재는 임한결을 선택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재방송 시청안내

하트시그널 시즌3 재방송 영상은 채널A 공식사이트 또는 네이버 시리즈온 등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천안나 인성논란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출신 출연자 천안나가 갑질 논란과 함께 신상이 공개됐습니다.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을 앞두고 천안나의 인성을 폭로하는 글들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퍼지고 있습니다.

특히 천안나의 학교 후배라고 주장하는 사람들 뿐 아니라 항공사 직원으로 인증된 사람만 글을 올릴 수 있는 직장인 커뮤니티에도 폭로글이 올라와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처음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작성한 A씨는 자신을 천안나의 학교 후배라고 소개했습니다.

A씨는 천안나의 실명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하는 승무원 출신 참여자라고 천안나를 칭하면서 "인성에 대해 말이 많길래 팩트만 정리해서 올려본다"면서 "절대 과장이나 허위사실이 아님을 알아주셨으면 한다"며 천안나의 갑질로 자퇴한 동기가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A 씨는 "동기 중에 재수를 해서 어렵게 학교에 입학한 친구가 있었는데 그와 그의 친구들이 3월 초 MT 때 인사를 제대로 안했다는 이유로 온갖 막말과 고함을 치며 인격모독을 했다"며 "그후 심한 언행을 견디지 못하고 결국 자퇴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 일로 A 씨와 그의 친구들은 전 학년이 모인 곳에서 공개사과를 했는데, 그 이후로도 후배에 대한 괴롭힘은 더 심해졌다"고 전했습니다.

 

 

천안나의 후배 괴롭힘은 이게 끝이 아니라는 게 A 씨의 주장이다. A 씨는 "마음에 안 드는 후배가 있으면 방으로 불러 혼냈다"며 "무릎을 꿇으라고 강요하고 삿대질과 인멱모독성 발언, 귀에 대고 고함치기, 어깨 치면서 욕하기 등을 했다. 그 분 방에만 들어갔다하면 울면서 나오는 동기들이 대다수였다"고 밝혔습니다.

또 천안나의 룸메이트였던 동기의 일화를 전하면서 "잠들기 전에 절대 먼저 침대에 올라갈 수 없었다"며 "심지어 다리를 다쳐 깁스를 한 상황에서도 바닥청소를 매일 시키고, 빨래, 화장실 청소, 쓰레기통 비우기 등 온갖 잡일을 시켰다"고 폭로했습니다.

해당 작성자 외에 항공사 승무원 커뮤니티에도 "다들 '하트시그널' 시즌3를 기대하고 있는 거 같던데 나오면 안될 사람이 나온다"며 "전직 승무원인데 학교 다닐 때부터 인성이 안좋기로 유명한 사람이다"고 천안나를 저격하는 글이 게재됐습니다.

이 글 작성자 역시 "방송 나올 때까지 다들 벼르고 있다"며 "본인이 과거에 했던 일 생각하면 방송에 못나올 텐데, 이 정도로 모를 정도로 모자란 건가 싶다"고 적었습니다.

해당 글의 댓글로 천안나와 같은 항공사에 다닌 사람들도 "탈탈 털리길 바란다. 본인이 고통 준만큼 똑같이 당해야 한다"는 글을 다는가 하면, "살면서 본 최악의 인성이다", "후배들 괴롭히는 맛으로 학교 다녔던 사람이다", "진짜 대단한 사람이었는데, 나와서 어떻게 하는지 보자" 등의 증언들도 이어졌습니다.

현재 천안나의 것으로 알려진 SNS는 비공개 상태다.

25일 방송에서 찬안나는 모습을 드러내지 않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그리고 현재 이가흔 역시 학폭 논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