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버트로스

미스터트롯 진 발표


미스터트롯 진선미 결과는 14일 밤 8시 미스터트롯 특별 생방송에서 발표합니다.

미스터트롯 우승자 발표과 일주일 뒤로 연기됐습니다.

12일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는 '최후의 트롯맨' 자리를 두고 결승에 진출한 TOP7 장민호, 김희재, 김호중, 정동원, 영탁, 이찬원, 임영웅의 마지막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하지만 이날 예상을 뛰어넘는 인원이 문자투표에 참여함에 따라 발표가 미뤄졌습니다.

 

 

12일 미스터트롯 진 발표가 불발된 이후 우승자 발표는 1주일 뒤인 19일에 발표할 예정이었지만, 이 프로그램에 쏟아지는 전국민적 관심을 고려해 신속하게 집계를 마치고 14일 발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미스터트롯' 우승자인 '진'은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 20%에 마스터 점수 50%, 그리고 결승전 방송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대국민 문자투표 점수 30%를 최종 합산해 정해집니다.

이날 대국민 문자투표 콜 수는 총 773만 1781개였습니다.

결승전 마스터 총점 1위는 이찬원이었습니다.

2위 임영웅, 3위 영탁, 공동 4위 김희재 정동원, 6위 김호중, 7위 장민호였습니다.

대국민 응원투표를 합산한 중간합산점수 1위는 이찬원, 2위 임영웅, 3위 영탁, 4위 정동원, 5위 김호중, 6위 김희재, 7위 장민호였습니

모든 점수를 합산한 결과는 14일 저녁 TV조선 ‘뉴스7’이 끝난 후인 오후 7시 55분부터 진행되는 특별 생방송에서 공개됩니다.